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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주식회사 파플넷(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웹사이트(www.bizmeta.co.kr) 비즈메타(이하 서비스)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이 약관은 비즈메타 웹사이트(www.bizmeta.co.kr 이하 '비즈메타 웹')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초기 화면상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 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유예기간을 두어 공지합니다.

3.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5. 이 약관은 회사와 회원간에 성립되는 서비스 이용계약의 기본약정입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러한 개별약관에 동의하고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이 약관은 보충적인 효력을 갖습니다. 개별약관의 변경에 관해서는 위 2항을 준용합니다

제 3 조 (약관외 준칙)

1. 이 약관 또는 개별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등 관련법령의 규정과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이용고객'이라 함은 회원제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나.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고객 간에 체결 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다. '이용자번호(ID)'라 함은 이용고객의 식별과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라. '비밀번호'라 함은 이용고객이 부여 받은 이용자번호와 일치된 이용고객 임을 확인하고 이용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마. '단말기'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이용고객이 설치한 개인용 컴퓨터 및 모뎀,핸드폰 등을 말합니다.

바.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체결]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고객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해당 비즈메타 웹의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3. 미성년자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에는 법정 대리인의 동의를 얻어야만 하며 법정 대리인의 동의가 없는 경우에는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 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으며 회사에서는 이용신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고객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름, 이메일 주소, 연락처 등)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 연락처 등을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회원가입은 반드시 실명으로만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실명 확인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4.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회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 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하며,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2.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기타 약관 또는 법률 규정등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4.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이용자ID 부여 및 변경 등)

 

1. 회사는 이용고객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ID를 부여합니다.

2. 이용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동일ID로의 재가입은 불가능 합니다.

3. 비즈메타의 이용자ID는 이용자 본인의 동의하에 회사가 운영하는 자사 사이트의 회원ID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고객 또는 회사의 요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 이용자ID가 이용자의 전화번호 또는 생년월일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나.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다.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5. 서비스 이용자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용자가 ID 및 비밀번호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가 부담하며, 회사는 외부유출등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6. 기타 이용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0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이용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유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의 영업활동등으로 인하여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은 회사 및 제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8.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등을 도용하는 행위

∙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2 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비즈메타 웹을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4.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과실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3 조 (이용자ID 관리)

 

1. 이용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 ID에 의하여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 하므로 회원이 이용자 ID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가 인정할 만한 사유가 없는 한 이용자 ID의 변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이용고객이 등록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이용고객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만 합니다

 

제 14 조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5 조 (자료거래에 대한 규정)

 

1. 현금자료 : 현금(또는 회사가 지정한 현금에 준하는 포인트)으로 거래되는 자료를 말하며 업로드한 회원이 현금(또는 회사가 지정한 현금에 준하는 포인트)으로 가격을 책정한 경우 다운로드하는 회원은 지정된 가격만큼의 현금(또는 회사가 지정한 현금에 준하는 포인트)을 업로드한 회원에게 지불해야 합니다.

2. 거래의 성립 : 자료를 다운받기 직전 자료를 다운받는데 필요한 현금 등 지불 내용에 대한 내용을 확인하며 이에 승낙하면 거래가 성립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거래의 취소 및 환불 : 디지털 자료의 속성상 한번 거래가 성립되면 거래의 취소는 불가능하며 그에 소요된 현금(또는 회사가 지정한 현금에 준하는 포인트) 및 마일리지에 대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단, 아래와 같이 자료 자체에 결함이 있는 경우 7일 이내에 환불요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자료정보와 첨부화일이 다를 경우

∙ 저작권으로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중복자료를 구매하였을 경우

∙ 불량자료를 구입하여 활용을 하지 못했을 경우

 

제 16 조 (가격에 대한 규정)

 

가격조정에 관한 정책은 회사에서 별도로 정한 가격조정정책에 따릅니다.

 

제 17조 서비스이용수수료

 

1. 회원이 등록한 저작물에 대한 서비스 이용수수료에는 판매촉진비, 저작물 저장비용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구매회원은 자료대금 결제시에 결제대행사에 지급하여야 하는 결제대행수수료를 포함하여 이를 결제하여야 합니다. 결제대행수수료는 결제대행사가 구매회원의 대금을 결제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입니다

 

제 18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됨을 확인하며,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복제 또는 전송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14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19조 (개인정보보호)

 

개인정보 보호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규정한 개인보호정책 규정에 따른다

 

제 20 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21 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5 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 22조 (계약 변경 및 해지)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비즈메타 메뉴를 이용해 가입해지를 해야 합니다.

2.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회원이 등록한 자료는 삭제되며 보유한 포인트는 소멸되고 현금성 잔액에 대해서는 송금수수료를 제한 금액을 본인 명의 은행계좌로 송금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현금 잔액이 있고 탈퇴를 원하실 경우 계약해지 전 고객센터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제 23 조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1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상용소프트웨어나 크랙파일을 올린 경우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심의 세칙 제 7조에 어긋나는 음란물을 게재한 경우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저작권이 있는 글을 무단 복제한 경우

 

2.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정지,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등을 불량이용자 처리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24 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5 조 (회계 계정변경)

 

5년 이상의 휴면잔액은 회계 계정을 회원예수금 계정에서 잡이익 계정으로 변경 할 수 있으며, 회원이 휴면잔액을 회수 요청할 경우에는 기간에 관계없이 잔액으로 지급한다.

 

제 26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7 조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회원 개인의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하여 분쟁조정위원회를 설치하고 운영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하며,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8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정액 서비스 회원 및 기타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3.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되는 분쟁의 관할은 ㈜파플넷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으로 합니다.

개인정보 보호정책

(주(파플넷이 운영하는 웹사이트(www.bizmeta.co.kr) 비즈메타에서 취급하는 모든 개인정보는 관련 법령에 근거하여 정보주체의 동의에 의해 수집ㆍ보유 및 처리되고 있습니다.

 

비즈메타는 법령의 규정에 따라 수집ㆍ보유 및 처리하는 개인정보를 업무의 적절한 수행과 정보주체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적법하고 적정하게 취급할 것입니다. 비즈메타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개인정보보호법」에 근거를 두고 있으며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범위

 

비즈메타의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할 경우 다음의 정보를 입력해 주셔야 하며 선택항목을 입력하시지 않았다 하여 입력했을 때와의 이용에 차이가 없습니다.

 

1) 회원 가입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 필수항목 : 희망 ID, 비밀번호,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2) 유료정보 이용 시 또는 문서등록 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 본인확인 정보로써 ID와 성명, 휴대전화번호, 은행계좌번호

- 결제방법에 따라

▪ 거래은행명, 계좌번호, 거래자 성명

▪ 신용카드종류, 카드번호, 유효기한, 비밀번호, 할부기간

▪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홈페이지(회원가입, 비회원구매, 상담, 게시판)와 팩스, 전화, 이메일,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생성정보 수집틀을 통해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비즈메타는은 귀하께서 비즈메타의 개인정보보호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버튼 또는「동의안함」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① 비즈메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성명, 아이디, 비밀번호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의 안내

- 은행계좌정보, 신용카드 정보 : 유료정보 이용에 대한 요금 결제용

- 주소, 전화번호 : 청구서, 경품과 쇼핑 물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 그 외 선택 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②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① 쿠키(cookie)란?

비즈메타는 귀하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가 귀하의 컴퓨터 브라우저(크롬, 사파리, 엣지, 웨일, 넷스케이프, 인터넷 익스플로러 등)로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입니다. 귀하께서 웹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비즈메타의 컴퓨터는 귀하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 귀하의 추가정보를 귀하의 컴퓨터에서 찾아 접속에 따른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쿠키는 귀하의 컴퓨터는 식별하지만 귀하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귀하는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의 설정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② 비즈메타의 쿠키(cookie) 운용

비즈메타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쿠키를 운영합니다. 비즈메타가 쿠키를 통해 수집하는 정보는 비즈메타 회원 ID에 한하며, 그 외의 다른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비즈메타가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한 회원 ID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됩니다.

- 쇼핑한 품목들에 대한 정보와 관심있게 둘러본 품목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번 쇼핑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

- 게시판 글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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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① 비즈메타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 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특히 다음의 경우는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것입니다.

 

- 제휴관계 :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귀하께 제휴사가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 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및 서면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귀하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제휴관계에 변화가 있거나 제휴관계가 종결될 때도 같은 절차에 의하여 고지하거나 동의를 구합니다.

 

- 위탁 처리 :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탁 처리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위탁처리 업체명과 위탁 처리되는 개인정보의 범위, 업무위탁 목적, 위탁 처리되는 과정, 위탁관계 유지기간 등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합니다.

 

- 매각/인수합병 등 : 서비스제공자의 권리와 의무가 완전 승계, 이전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정당한 사유와 절차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할 것이며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의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② 고지 및 동의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 초기화면의 공지사항을 통해 최소 10일 이전부터 고지함과 동시에 이메일 등을 이용하여 1회 이상 개별적으로 고지합니다.

 

③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 통계작성/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가명처리 형태로 광고주, 협력사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당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① 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변경』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본인확인 절차를 진행하고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②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③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 및 정보삭제)

①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마이페이지의 『회원탈퇴』를 클릭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E-mail등으로 연락하시면 본인 확인 이후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동의 철회를 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 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② 비즈메타북은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①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 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② 귀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귀하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비즈메타는 지체 없이 그 열람,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③ 회사는 귀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의 도용시 대처방법

 

① 비즈메타는 이용자가 타인의 ID 및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 등을 하였음을 알게 된 때 지체 없이 해당 아이디에 대한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회원탈퇴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또 자신의 개인정보 도용을 인지한 이용자가 해당 아이디에 대한 서비스 이용정지 또는 회원 탈퇴를 요구하는 경우에도 비즈메타는 즉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신고 안내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① 기술적 대책

비즈메타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관리를 강구하고 있습니다.

 

- 귀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비즈메타는 암호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 SSL )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휴대전화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② 관리적 대책

 

- 비즈메타는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사 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를 통해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비즈메타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비즈메타는 즉각 귀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링크사이트

 

비즈메타는 귀하께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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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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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팸(spam)성 게시물 (예 : 암호화페, 주식, 특정사이트 광고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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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리자는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 공개 시 특정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주제의 게시판으로 이동 가능한 내용일 경우 해당 게시물에 이동 경로를 밝혀 오해가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 그 외의 경우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 후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

 

② 근본적으로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또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 공개 전에 심사숙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① 비즈메타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수집, 취급, 관리 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기관 및 그 사실을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귀하에게 고지하겠습니다.

-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 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겠습니다.

 

- 위탁대행 제휴사 : NICE평가정보(주), (주)케이지이니시스, 해피CGI

- 위탁대행 제휴 업무

▪ 본인인증 : NICE평가정보(주)

▪ 결제대행 : (주)케이지이니시스

▪ IDC : 해피CGI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① 귀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② 귀하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① 당사는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귀하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② 당사는 귀하와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민원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민원처리센터 】

▪ 전자우편 : bizbook21@naver.com

▪ 전화번호 : [대표] 1661-1732

▪ 주 소 :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280, 3층

 

③ 전화상담은 평일 09:00 ~ 18:00(점심시간 12~13시) 에만 가능합니다.

④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12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⑤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 전화 : 1336

▪ URL : https://privacy.kisa.or.kr/main.do

 

【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대 】

▪ URL : https://ecrm.cyber.go.kr/minwon/main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 118

- 주소 : (58342)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한국인터넷진흥원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https://www.kopico.go.kr/main/main.do

- 전화 : 1833-6972

- 주소 : (03171)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12층

청소년 보호정책

 

비즈메타는 청소년이 건전한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및 청소년보호법에 근거하여 청소년 보호정책을 수립, 시행하고 있습니다.

 

① 유해정보에 대한 청소년접근제한 및 관리조치

회사는 청소년이 아무런 제한장치 없이 청소년 유해정보에 노출되지 않도록 청소년유해매체물에 대해서는 별도의 인증장치를 마련, 적용하며 청소년 유해정보가 노출되지 않기 위한 예방차원의 조치를 강구합니다.

 

② 유해정보로부터의 청소년보호를 위한 업무 담당자 교육 시행

회사는 정보통신업무 종사자를 대상으로 청소년보호 관련 법령 및 제재기준, 유해정보 발견 시 대처방법, 위반사항 처리에 대한 보고절차 등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③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

회사는 청소년 유해정보로 인한 피해상담 및 고충처리를 위한 전문인력을 배치하여 그 피해가 확산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④ 비즈메타 청소년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의 소속-성명 및 연락처

비즈메타는 청소년들이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청소년 보호 관리책임자

청소년 보호 관리담당자

성 명 : 김미희

직 위 : 이사

 

▪ 전자우편 : bizbook21@naver.com

▪ 전화번호 : [대표] 1661-1732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비즈메타는 귀하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책임자 및 담당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개인정보관리 담당자

성 명 : 김미희

직 위 : 이사

 

▪ 전자우편 : bizbook21@naver.com

▪ 전화번호 : [대표] 1661-1732

 

광고성 정보 전송

 

① 비즈메타는 귀하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② 비즈메타는 귀하가 뉴스레터 등 전자우편 전송에 대한 동의를 한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귀하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 전자우편의 제목란 : (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의 처음에 빈칸 없이 한글로 표시하고 이어서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 전자우편의 본문란 :

▪ 귀하가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를 명시합니다.

▪ 귀하가 수신 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한글 및 영문으로 각각 명시합니다.

▪ 귀하가 동의를 한 시기 및 내용을 명시합니다.

 

③ 팩스, 휴대폰 문자전송, 카카오톡 등 전자우편 이외의 문자전송을 통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전송내용 처음에 “(광고)”라는 문구를 표기하고 전송내용 중에 전송자의 연락처를 명시하도록 조치합니다.

 

고지의 의무

 

본 개인정보처리방침 2022.12.15.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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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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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존 근거 : 회원식별
보존 기간 : 회원탈퇴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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